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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 발빠른 민원처리, 시민 만족도도 직원 사기도 UP

행 사 명 : 2018 하반기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상장 수여식 
일    시 : 2019. 2. 28.(목) 11:30


 장    소 : 시청 접견실


 내    용 : 상장 수여 및 시상품(온누리상품권 30만원) 전달  
수 상 자(총 20명) 주요 인·허가 부서 및 본청, 사업소, 출장소, 읍면동 등 민원처리 담당 공직자

 

 [박덕순 부시장] “신속·공정한 민원처리는 시민들의 시정 만족도를 높이는 기본”이라며, “앞으로도 공직자들이 신바람나게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에서 시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원마일리지제도]
 대상기간 : 2018. 06. 21. ~ 2018. 12. 20. 
대상민원 : 법정처리기간 5일 이상 단순·복합민원 중 처리 완료된 민원

 선정방법
  - 법정처리기간보다 민원처리기간 단축 시 해당 공무원에게 마일리지 부여
  - 민원 처리 결과가 반려, 취하, 보완·보정, 이첩, 이송, 경유, 진달, 착오일      경우 마일리지 미적용 
  - 법정처리기한보다 지연처리 시 마일리지 차감
  - 본청, 주요 인허가 부서, 사업소ㆍ출장소, 읍면동으로 구분, 그룹별 최다 득점자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