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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 시민 만족도 높인 민원서비스 인정받아

사 업 명 : 2018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란 : 민원행정관리기반, 민원제도 운영 및 처리실태, 민원만족도 등 대민서비스 일선 지방행정기관의 서비스 수준을 종합평가하는 제도


 주    최 : 행정안전부
 평가대상 : 총 304개 기관, 중앙행정기관(44), 시도교육청(17),
              광역지자체(17) 기초지자체(226)   
평가내용 : 2017.10.1. ~ 2018.9.30. 민원을 토대로 서비스 수준 종합 평가

평가방법 : 서면, 현장, 만족도평가(전화조사)
 평가결과 : 화성시 나등급 88.12점(나등급 평균 : 79.02점)

지난해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 선정으로 국무총리 기관표창에 이어 우수등급 달성은 모두 공직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시정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