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11(수), 10:30 더불어민주당 평택시장 예비후보 임승근 선거사무실에 경기도지사에 입후보예정인 전해철 국회의원(안산 상록 갑) 부인 장선희 여사가 전격 방문하여 임승근 평택시장 예비후보와 경기도의원 및 평택시의원 예비후보 12명과 평택갑지역위원회 운영위원장 등 당직자 100여명과 간담회를 가지며 지방선거에서의 선전과 더불어 민주당 소속 입후보자들의 압승을 기원하는 등 격려와 응원의 담소를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장선희 여사는 이제 일주일 정도 남은 경기도지사 경선에서 우리 더불어민주당의 모든 당원들이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도록 함께 독려하도록 당부하고 이 자리에 같이하는 각 후보님들도 각자의 경선에서 선전할 수 있도록 미리 미리 준비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임승근 평택시장 예비후보는 환영의 인사말에서 도지사 선거를 준비하는 전해철 의원의 내조와 여러 가지 분주한 일정 중에서도 이렇게 귀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평택갑지역의 모든 후보자들에게 따스하고 기운나는 활기를 불어 넣어 주신데 대하여 전 예비후보자들을 대표하여 감사를 드리며 전해철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의 승리를 모두 함께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입후보예정자 모두가 지방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말하면서 간담회를 마무리하고 모든 참석자들과 함께 행복한 기념촬영을 하면서 화기애애한 일정을 모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