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시립도서관에서는 2009년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북아트연구소 ‘책다움’과 공동으로 “책다움 Book-ing 展”과 책이 있는 집 아이들이 달라졌어요 저자 김정희의 “초청강연회”를 개최한다.
전시회는 9월 한 달간 안성시립 중앙도서관 전시실에서 개최되며, 어린이 북아트 · 북바인딩 · 예술작품 등 세 분야의 작품들과 다수의 책다움 작가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연령층이 보고, 느끼고, 즐기고 함께 만들어 보는 북아트 전으로 기획되었다
|
기획전의 일환인 체험행사는 전시기간 중 매주 일요일 오후 1시에서 5시까지 카드지갑, 미니앨범, 수첩, 포스트잇케이스 만들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1인당 3,000이고, 선착순 50명에게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2007년 문화관광부 우수도서로 선정되었던 『책이 있는 집 아이들이 달라졌어요』의 저자 김정희의 “초청강연회”는 9월 12일(토) 오전 10시 안성시립 중앙도서관 다목적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저자는 KBS의 ‘TV, 책을 말하다’ 등 다양한 방송프로 출연과 강연을 통해 자신의 경험담과 자녀교육에 대한 철학을 전파해왔다.
이번 강연에서 저자는 책을 활용한 자녀교육과 가정의 회복에 대한 체험적인 삶의 이야기를 하게 될 것이며, 우리아이들의 미래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수강신청은 9월 1일부터 10일(목)까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나 전화(676-7941~2, 678-3227)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