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지나)은 오는 11월 24일(토)에 청소년 자치조직(▲청소년운영위원회 별 ▲봉사동아리 HUG ▲멘토멘티동아리 티토 ▲학습봉사동아리 아람 ▲발명동아리 상상파머스)이 주관하는 “2018 해피엔딩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1부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행사는 청소년들의 노래 및 기타 공연으로 시작되며, 축하공연 이후 북부청소년문화의집의 연간 사업 결과 및 청소년 자치조직이 일 년간 직접 기획·운영·평가했던 활동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후 우수 자치조직 표창으로 1부 행사는 마무리된다.
2부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자치조직별로 팀을 나눠 주제를 선정해, 주제에 맞는 요리를 선보이는 요리대회가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를 준비한 봉사동아리 HUG 박현아(태광고 1)은 “한 해 동안 직접 기획하고 운영했던 활동들을 소개하기 위해 활동 자료들을 다시 보며 올해 우리가 한 활동들을 돌아볼 수 있었다. 2부 행사에서 다른 자치조직 단원들과 만나는 시간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청소년들의 2018년도 활동을 볼 수 있는 1부 행사는 청소년 자치조직 활동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 및 학부모 등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기타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북부청소년문화의집(이충동 여성회관 3층, 031-668-8682)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