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공도읍 용두리에 소재한 (주)현대에프앤비는 지난 4월 24일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온정을 전했다.
(주)현대에프앤비는 안성시를 방문해 안성관내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단비 같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성금 200만원, 음료 30박스(340만원상당)을 전달했다.
(주)현대에프앤비는 안전한 먹을거리 친환경 식품을 생산하는 제조 기업으로서 수년간 쌓아 올린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0년 ISO9001/14001인증을 획득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생산에 심혈을 기울여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있다. 또한, 4월 제5회 경기경제인 소상공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어린이달을 맞이해 성금 및 음료를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우수업체이다.
현대에프앤비 이종규 대표는 “우리 주위에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많다.”며, “조금이나마 그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귀한 성금을 꼭 필요한 곳에 여러분의 마음을 담아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시는 전달된 성품을 안성관내 저소득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며,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해 안성관내 독거노인, 한부모, 소년소녀 가정 등에게 온정을 담아 전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