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홍순일 공도읍장은 4월 19일 관내 서안성 노인대학(학장 이희선) 참여 어르신 약 100여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가졌다.
이날 특강에서 홍순일 읍장은 ‘2013년 공도의 새로운 도약이 시작됩니다’ 라는 주제로 지역의 각종 사업현황, 공도의 특색사업,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정책방향 등을 제시해 강의에 참석한 어르신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홍순일 읍장은 2012년도의 기업환경 개선사업, 농로 포장공사, 장난감 대여소 등 주요 사업과 앞으로 시작될 신세계이마트 복합유통시설 개발사업, 공도버스정류장 환승주차장 및 건강증진센터 건립사업 등 주요 추진사업을 설명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격려와 관심을 부탁했다.
또한, 금광면 신중부변전소 후보지 선정과 관련해 타 시군의 입지후보 지역에 비해 변전소와 송전탑이 많고, 수혜지역이 아닌 안성시를 입지선정 후보로 선정한 것 등 입지의 부당함을 설명하며, 안성시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더 이상 파괴되지 않게 안성시민이 도와 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홍순일 공도읍장은 강의를 마치며 “공도읍 어르신들이 지역발전을 위한 역할을 해줌에 감사한다. 앞으로도 공도지역발전 나아가 안성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협조를 바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