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의 활약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JK김동욱이 재즈파크 빅밴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재즈콘서트를 갖는다.
오는 2월 24일(일), 용인시 여성회관 내 큰어울마당에서 펼쳐지는 이 공연은 국내 내로라하는 보컬과 재즈그룹이 만나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나는 가수다’를 비롯하여, ‘위기의 남자, 여인의 향기’ 등 드라마 OST와 tvN의 ‘오페라스타’ 등의 활동으로 폭넓은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JK김동욱은 이번 공연에서 오랜만에 본인의 히트곡들을 팬들에게 선사한다고 한다.
그 외에도 실력파 재즈밴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재즈파크 빅밴드는 ‘English Man In New York’, ‘Summer Time’, ‘Fly Me To The Moon’ 등 관객들에게 친숙한 명곡들을 아름다운 연주로 펼쳐 보일 계획이다.
17인조 재즈파크 빅밴드와 최고의 보컬리스트 JK김동욱의 합동 공연이 어떤 모습으로 화려하게 펼쳐질지 주목해 볼만 하다.
<JK김동욱 + 재즈파크 빅밴드 재즈콘서트>는 오는 2013년 2월 24일(일)에 용인문화재단의 큰어울마당(여성회관 내)서 오후 3시에 개최된다. 자세한 사항은 (재)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