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창간축하글모음

경기남부인터넷신문 창간 8주년 축사 모음...

용인시장 정 찬 민 경기남부인터넷신문 창간 8주년 축사



경기남부인터넷신문 창간 8주년을 100만 용인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은 경기 남부 지역의 생생한 뉴스와 정보를 도민은 물론 전국적으로 실시간 알리며 책임감 있는 자세로 지역의 현안들을 정확히 짚어내고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해 앞장서 왔습니다.

 

지난 8년간 경기남부 지역의 다양한 뉴스와 정보를 공유하며 지방자치의 활성화 및 홍보에 기여해 온 경기남부인터넷신문 이차연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국민 대다수가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이 시대에 인터넷 공간이라는 특수한 환경 안에서 관련 이슈들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매체의 역할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사회가 건전하게 발전하느냐 아니냐의 척도는 다양한 여론의 형성과 전파에 달려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이 실시간 도민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이슈들을 전달하고, 건전한 여론을 형성해 나가는 참된 언론으로 굳건히 뿌리 내리길 바랍니다.

 

용인시는 올해 채무제로를 선포하고 100만 대도시로의 도약하며 제2의 비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용인이라는 가치 아래 모든 시민들이 행복할 수 있는 용인시 건설을 위해 경기남부인터넷신문도 뜨거운 관심과 성원 보내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경기남부인터넷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며, 용인시민들과 함께 살아 숨 쉬는 생명력 강한 언론이 되기를 바라며,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성남시장 이재명, 경기남부인터넷의 창간 8주년 祝辭



꽃망울이 터지며 봄기운이 피어오르는 때 경기남부인터넷의 창간 8주년을 100만 성남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양한 의견이 넘쳐나는 시대에 언론은 올바르고 정확한 정보제공은 물론 냉철한 비판과 대안 제시로 민주주의의 토양이 되어야 할 공익적 사명이 있습니다.

 

현명한 집단지성은 대통령 탄핵을 이끌어냈고 그 어느 때보다 날카로운 시선으로 대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국민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국민의 눈과 귀로서의 언론의 역할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경기남부인터넷은 지난 8년 간  변치 않는 초심으로 시민의 알 권리 충족과 발전적인 대안 제시로 시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앞으로도 날카로운 시각을 견지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파수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성남시도 권한과 권력이 독점되지 않고 시민들에게 공평한 기회가 부여되고, 인격이 존중받는 행복한 도시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경기남부인터넷의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며,
경기남부인터넷 가족 여러분들의 발전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광주시장 조 억 동, “경기남부인터넷신문” 창간 8주년 축사



경기남부지방의 지역발전을 대변하는 정론지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이 어느덧 창간 8주년을 맞아 시민들의 가슴속 깊은 곳에 자리매김 한 것을 35만 광주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이 창간된 지도 벌써 8주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은 우리 광주시민들에게 있어 진정한 시민의 대변자로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지역주민들의 뜻을 모아 향토사랑을 실천하는 희망의 메신저 역할을 수행했기 때문에 가능했으며 여러분의 이런 노력은 지방화를 앞당기는 원동력이 될 수 있었습니다.

 

35만 광주시민들은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이 우리 지역에서 시민들의 이익을 대변한다는 사실에 커다란 긍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경기남부인터넷신문과 임직원 여러분의 앞날에 영광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우현 국회의원 경기남부인터넷신문 창간 8주년 축하



안녕하십니까

자유한국당 용인갑 국회의원 이우현 입니다.

경기남부의 생생한 뉴스와 정보를 도민은 물론 전국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여 지역발전에 큰 힘이 되어온경기남부인터넷신문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국민들께 신속하고 공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대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애쓰신 이차연 발행인님, 그리고 경기남부인터넷신문 임직원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은 창간 이후 지역주민의 삶을 대변해오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지역 언론의 한계성을 지혜롭게 극복하고 지역주민과 함께 호흡하면서 용인시를 대표하는 신문사로 발전해왔습니다.

 

이제 지역신문은 단순한 정보전달자의 역할을 뛰어넘어 지역의 행정과 정치를 감시하고 견제하며 또한 지역발전의 비전을 제시하고 지역주민과 함께 이를 공유하는 매개체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문성과 정론성으로 뉴스의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어가는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이 항상 바른 시각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대한민국 새로운 언론문화를 선도하는 언론사로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저 역시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위원장으로서 경기도 발전을 위해 용인을 비롯한 경기도 서민들이 흡족해 할 수 있는 정책개발을 만들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와 함께 아름다운 세상을 열어가는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임직원 가족 여러분들과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용 인 시 의 김중식의장, 회경기남부인터넷신문 창간 축사



바른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앞장서 온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의 창간 8주년을 100 용인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언론의 역할은 참으로 중요시 되었으며, 지방화시대를 맞이하여 지역 언론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습니다.

경기남부인터넷신문 창간 이래 언론의 사명감으로 생활정보, 뉴스를 신속 정확하게 보도함으로써 지역 발전에 이바지해 왔으며, 사실을 객관적이고 비판적으로 보도하여 시민이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언론의 사명을 다해 왔습니다.

 

창간 8주년을 맞아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이 시민들이 알아야 할 의정, 시정 정보를 끊임없이 전달함으로써 참 언론으로 거듭 성장하시길 기원 드리며,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신문으로 한층 더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용인시의회도 시민들의 소리를 더 크게 듣고, 시민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더 넓게 보며 정책비전과 대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의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며, 이차연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아낌없는 성원을 보냅니다.

 

 

김민기 용인을 국회의원, 경기남부인터넷신문 창간 8주년 축하



새봄과 함께 맞는 경기남부인터넷신문 창간 8주년을 축하합니다. 기자들과 독자 여러분에게 따뜻한 인사 말씀 전합니다.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은 시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다양한 목소리를 대변해 왔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정확한 소식, 공정한 보도를 위해 애써주신 기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은 누구나 기자로 참여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중앙 언론이 지나치기 쉬운 소식도 꼼꼼히 챙겨 우리 생활에 필요한 지역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8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 온 이유이기도 합니다.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고 상식이 통하는 더 나은 공동체를 만들어 갑시다. 새로운 변화는 시민의 참여로 시작됩니다. 더 많은 시민이 경기남부인터넷신문에 참여하여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내는 언론이 되어주기를 당부드립니다.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을 함께 만들어가는 기자들과 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 8주년을 축하합니다. 고맙습니다.

 

 
국회의원 한선교 경기남부인터넷신문 창간8주년 축사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한선교입니다.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우리 고장의 소식을 올바르게 전달하며 모두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따뜻한 메신저로서의 역할을 담당하는 지역 언론의 소중한 가치는 시대가 변하고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유효하다고 생각합니다.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이 언제나 살아있는 양심으로 경기남부의 주민들과 함께 아름답고 살기좋은 우리 고장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경기도민과 모든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갖게 하고 하나로 뭉칠 수 있는 근간과 기틀을 만들기 위해 각별히 노력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창간 8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 모든 국민들이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용인도시공사 김한섭 사장 창간8주년 축사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의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1,200만 경기도민의 소통의 창으로서 늘 빠르고 정확하게 소식을 전달하여 주신 데에 감사드립니다.

 

바야흐로 급변하는 시대입니다. 우리 사회는 분열과 진통의 시기를 지나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도 제4차 산업혁명과 내외의 도전에 맞서 새로운 비전을 찾아야 합니다.

 

이러한 시기에 우리 각자가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다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경기남부인터넷신문이 지역 풀뿌리 언론으로서 보여주신 노력이 바로 그러한 것입니다.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며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진정한 지역주민의 벗이 되어주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바르고 곧은 정론직필의 언론이 되시길 빕니다. 우리 용인도시공사의 임직원도 용인시와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한 번 창간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용인시인재육성재단 이사장 주 상 봉, 경기남부인터넷신문 창간8년 축사



작지만 강한 저널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해오고 있는데

격려를 보내면서 창간8주년을 맞아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합니다.

참고자료